View
https://cuz-art.com/blog/media-art-popup-store-1/
[The Arts of Pop-Ups #1] 공간 속 예술, 미디어아트와 팝업스토어 - CUZ
공간 마케팅의 혁신이 된 팝업스토어(Pop-Up Store). 한정된 시간,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한 방안으로 미디어아트가 주목받고 있다. '인스타그래머블(Instagramable)'한 공간을
ec2-3-39-214-124.ap-northeast-2.compute.amazonaws.com
브랜드 팝업이나 호텔 리조트 등 브랜드 공간을 만드는데 미디어아트가 종종 쓰입니다.
미디어아트가 브랜드 가치에 어떤 효용이 있을까요?
미디어아트의 화려하고 큰 이미지로 사진찍기 좋은,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만들어
바이럴 할 수도 있다는게 일차적인 가치일 수 있겠습니다.
그 외에 한 발 더 들어가보자면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각인시키는데 이만한게 없습니다.
'실감형', '몰입형' 수식어에 맞게 거대한 디스플레이, 초현실적인 3D 그래픽으로 발을 내딛는 순간 압도하는 몰입의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.
그리고 미디어아트는 보통 그래픽, 기술적으로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랜드를 활용합니다.
미래지향적이고, 혁신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매우 새로운 날카로운 경험은 사람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킵니다.
'New Medi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ICT로 확산하는 K-컬처,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(1) | 2024.01.05 |
---|---|
The Future of LED Outdoor Advertising (0) | 2023.11.02 |
reply